해외여행/태국(Thailand)

끄라비 아바씨 옆 편의점 쇼핑

영트립 2017. 11. 26. 12:11
반응형

끄라비 아바씨 옆 세븐일레븐

 

한국에 없는 모구모구의 향연

 

저녁을 먹은 다음 리조트에서 먹을 간식이랑 아침에 먹을 컵라면을 사러 리조트 옆에있는 세븐일레븐에 들어갔습니다. 구글지도 상에는 없다고 나오는 데 아마 아직 반영이 안된 듯합니다. ava sea resort 옆 1층에 있고, 스마트폰 데이터케이블도 팔고 거의 없는게 없습니다.

 

태국 세븐일레븐 말린 코코넛

건 과일이 꽤나 비싸죠? 사실 말린 코코넛이 무슨 맛일까 궁금하긴 했는데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드셔보신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태국 끄라비 아바씨 리조트 세븐일레븐 쇼핑

전 여기서 잭프룻 말린거 60바트 짜리를 도전해봤는데 사지마세요. 맛없습니다. 그냥 닥치고 망고나 살 걸 그랬어요.

 

태국 보들보들 치즈라면

우리나라 불닭볶음면과 치즈라면이 있더군요.(옆에 열라면도 보이시죠?)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똠양꿍 컵라면이 맛있어서 15바트에 또하나 GET!

 

태국 모구모구 종류

이것이 바로 제가 포스팅을 올리게 된 결정적인 이유! 우리나라에는 없는 아주 다양한 맛의 모구모구 음료수가 있습니다. 전 저기서 메론맛 먹었는데 메로나맛이 납니다.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한 13바트! 500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저는 옆에 15바트짜리 메론맛 모구모구 먹었습니다. 근데 다른 맛 드셔보세요. 그냥 메로나 녹인 맛이라서 한국에 없는 맛으로 도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끄라비 세븐일레븐 영수증

이게 모구모구 메론맛이랑 똠얌맛 컵라면 구매한 영수증입니다. 태국어는 못 알아듣겠네요.

 

태국 생리대 추천

이건 여성 분들 혹시라도 태국에서 갑자기 마법의 날이 시작했을 때 써보시라는 추천 태국 생리대 입니다. 이건 이날 샀던게 아니고 다른날에 샀던 겁니다. 여행 중후반 무렵에 갑자기 시작하는 바람에 샀는데 웬만한 한국 생리대 보다 좋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 흡수력부터 샘방지까지 완벽합니다. 이름은 뭔지도 모르겠는데 Laurier브랜드 생리대 인가봅니다. 6개에 25바트! 1개당 149원 정도 입니다.

 

태국 생리대 추천 Laurier

생리대 설명인데 죄다 태국어라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태국에서 급하게 편의점 가서 사셔야 하는 분들은 요 제품으로 사세요! 진짜 괜찮습니다. 솔직히 동남아 생리대 별로 안 좋다는 얘기만 듣고 한국거가 좋다는 이야기만 들었었는데 정말 의외였습니다. 태국 생리대 좋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알찬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p.s 로그인 필요 없어요!)


다음 날 4섬투어를 즐겼던 생생한 후기가 이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