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여행 팁

공항 오프라인 면세점 할인 쿠폰 필수 팁

영트립 2017. 11. 17. 1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트립입니다.

전 여행기간이 촉박했던 관계로 온라인 적립금을 모으지 못했습니다. 저처럼 출국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적립금을 미처 못 모으신 분들을 위해 급하게 가셔야 하는 분들 대상으로 오프라인 면세점 현장 구매를 하실 때 꼭 챙겨가야하는 쿠폰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보통 할인쿠폰을 많이들 사용하시는 데요.

대표적인 쿠폰 보유 사이트로는 스마트 트래블써니쿠폰이 있습니다.

 

 

각 쿠폰별로 사용 조건이 있으니 들어가셔서 보시고 조건에 맞게 사용해주시면 될 듯합니다. 또한 가끔 캡처본은 사용불가라고 할 경우도 있으니 사진 파일 원본을 다운 받으시거나 사이트를 폰에서 북마크에 넣어두시고 현장에서 들어가서 보여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스마트 트래블(smarttravel) 쿠폰북 사이트로 바로 넘어 갑니다.

스마트트래블쿠폰북

제일 핫한 상품권은 아무래도 시티 면세점의 20$이상 사용 시 10000원 할인쿠폰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롯데 면세점이나 신라면세점은 200불 이상 구매 시 10000원 할인이 되는 것에 비해 아주 파격적이라서 인기가 많습니다. 단 30%이상 할인이 들어간 품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쿠폰 내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경우가 많아 옛날 쿠폰은 사용불가가 많습니다. 현장에서 바로 쿠폰내용을 확인하셔서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2017년씨티면세점오프라인할인쿠폰

 

2017년롯데면세점오프라인할인쿠폰

 

 

추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웬만한 할인쿠폰들은 담배는 할인이 되지 않지만 써니쿠폰에서 나오는 쿠폰은 담배까지도 할인이 되는 아주 좋은 쿠폰이 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하단에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알찬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p.s 로그인 필요 없어요!)


 담배는 면세한도도 이야기 해야해서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