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여행 팁

면세점 담배 추가 할인 쿠폰으로 구매하기

영트립 2017. 11. 17. 14:17
반응형

많은 분들이 찾는 면세점 담배에 대한 할인쿠폰 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공항 면세점 할인 쿠폰들은 담배는 적용 불가인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지금 이 쿠폰도 언제 행사 종료할지 모르는 상황이라 제가 이번에 여행다녀왔을 땐 적용이 되었습니다. 2017년 연중에도 중간에 사용불가였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써니쿠폰이라는 사이트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는 쿠폰인데 제 블로그에서도 다운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해두었습니다. 이 쿠폰 외에도 씨티면세점 오프라인 쿠폰으로 화장품 1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권도 보입니다. 다만 언제 정책이 바뀔지 모르니 출국전 또 한 번 확인하고 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담배할인되는오프라인면세할인쿠폰

2018년 6월 30일까지 쓰는 기간 연장된 쿠폰이 나왔습니다. 담배와 주류 할인 가능한 쿠폰입니다.

 

담배가 1보루에 2만원이 대부분 넘기 때문에 1보루만 구매하셔도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엄청난 득템 쿠폰입니다. 작년과 바뀐 것이 있습니다.

작년 주의사항에 보시면 국산담배는 할인 제외라고 나오지만 제가 현장에서 구매할 때는 국산 담배일 경우 2보루 이상 구매하면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올해 내용엔 국산담배 제외라는 문구가 아예 빠져 있는 것으로 보아 적용 가능한 듯 보입니다. 다만 기존처럼 두보루 이상 사야하는지에 대해선 나오지 않습니다.(외산 담배브랜드는 원래 한 보루만 사도 할인이 가능했었습니다.)

 

추가적인 사항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20$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고, 소득공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제가 2017년에 결제했을 때 카드결제는 가능했습니다.)

김포공항 면세점 담배는 제외입니다.

1인 1회 1매에 한하며 중복사용 불가입니다.

30%이상 할인 품목 및 전자제품 역시 사용 불가입니다.

타 금액할인권과 중복 사용 불가입니다.

 

 

한국은 담배 면세한도가 1인당 200개피(1보루)라서 2보루 구매하고 귀국하시면 관세를 물으셔야 합니다.

그래서 함께 가신 일행과 1보루씩 나누어서 들고 오셔야 합니다. 1인당 미화 600$ 면세한도에서는 제외되고, 담배는 1보루로 고정입니다.

또한 아래는 한국의 면세 규정이고 여행하시려는 국가가 어떤 면세 규정을 갖고있냐에 따라서 입국시 관세를 물어야 하는 경우도 생기니 꼭 구입전 면세점직원에게 정확하게 물어보시거나 인터넷으로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필리핀은 공항경찰이 자기 식대로 멋대로 판단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들고 있다가 뺏기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운도 중요하기는 하나 방문하는 국가에 따라서 규정이 상이한 곳이 많으니 꼭 확인하고 사세요.

 

자주 여행가는 국가에 대해 제 티스토리에 따로 정리도 해두었습니다.

 

<1인당 휴대품 면세범위 (과세대상 : 국내면세점 구입물품 + 외국에서 구입한 물품)>
주류 1병(1리터, 400불 이하)
향수 60ml
담배 200개피
기타 합계 600불 이하의 물품
*다만, 농림축산물, 한약재 등은 10만원이하로 한정하며, 품목별로 수량 또는 중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물론 과한 담배는 몸에 해로우니 자신의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너무 다량으로 구매하시는 것은 자제하시면 좋겠습니다. 간혹 세관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 다 해체하면서 여기저기 넣어서 가지고 오시려는 분들도 있는 데, 걸리면 다 빼내야 해서 무척 부끄러울 겁니다. 과유불급을 항상 기억하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하단에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알찬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p.s 로그인 필요 없어요!)


이 외에도 면세한도에 대해 자세하게 밑에 포스팅 해두었으니 꼭 읽어보세요.

 

반응형